1661-4064

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 [자세히]

문의/상담 1661-4064

FAQ

  • Q

    렌탈 신청 시 전체적인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?

  • Q

    주문을 했는데 주문이 잘 되었는지, 배송은 언제 되는지, 사은품은 어떻게 받는 건지 궁금해요.

  • Q

    케어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
  • Q

    렌탈로 오는 제품도 LG 정품, 새 제품으로 오는 게 맞나요?

  • Q

    홈쇼핑에서 나오는 제품 or 오프라인 매장에서 볼 수 있는 제품과 차이가 있나요?

  • Q

    사용 중에 고장이 나면 A/S는 어떻게 받죠? 유상수리인가요?

  • Q

    고객센터, A/S센터 전화번호가 궁금해요.

  • Q

    결합 할인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• Q

    제휴카드 할인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• Q

    렌탈료 면제는 어떻게 받나요?

  • Q

    사은품이나 혜택은 어느 정도 받을 수 있나요?

  • Q

    제휴카드는 언제 발급을 받아야 하나요?

  • Q

   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어떤 케어서비스가 제공되나요?

  • Q

    LG 퓨리케어 정수기의 필터는 교체시기가 어떻게 되나요?

  • Q

    LG 퓨리케어 정수기의 직수관은 어떤 재질인가요?

  • Q

    상하좌우 정수기와 스윙 정수기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

  • Q

    결로현상은 어떻게 개선이 되었나요?

  • Q

   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조리수밸브 설치가 가능한가요?

  • Q

    듀얼정수기는 어떻게 설치가 되나요?

  • Q

   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어떤 케어서비스가 제공되나요?

  • Q

   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의 필터는 교체시기가 어떻게 되나요?

  • Q

    방문주기를 변경할 수는 없나요?

  • Q

    펫 공기청정기는 일반 모델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?

  • Q

   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이동할 수 있는 바퀴가 있나요?